유명한 관광지에서 맛집을 찾는건 아주 쉽습니다.

 요즘 포스팅이 잘되어있어서 뭐 검색만하면 주르륵나오죠.

 하지만 맛집중에 아침밥이되는곳을 찾는건 어렵습니다. ㅋㅋ

 대부분 점심장사부터하니까요!

 하지만 이번에 방문한 광안리맛집 할매재첩국은 무려 아침일찍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위에 5대밖에 주차가 안되지만 지하주차장도 있습니다.

 부산에서 이정도 주차시설이면 탑에 속합니다. ^^;

 저는 부산에서 가장 힘들었던점이 운전과 주차였어요. ㅠㅠ

 부 산운전자분들 존경합니다.

 

 

  

 광안리맛집 할매재첩국의 영업시간은 06:00~22:00입니다.

 정말 빨리열죠?

 이유가 있습니다.

 밤에 신나게 달리신(?)분들이 아침에 해장을하고 또 하루일정을 시작해야하는데 이런 조건에 가장 안성맞춤이 바로 시원한 재첩국입니다.

 

 

 

 재첩진국과 재첩덮밥이 가장 유명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재첩덮밥이 진리입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관광지 물가로 보더라도 결코 비싼가격이 아닙니다.

 유명한 맛집치고 비싼곳도 잘 없죠.

 손님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자하는 마음으로 장사를 하시는분들이 또 비싼가격을 내지는 않으니까요. ㅎㅎ

 

 

 

 정말 이른아침인데도 손님이 많습니다.

 아침에 저처럼 맛집을 찾아온 분들이겠죠? ㅎㅎ

 테이블도 많고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좌식테이블도 있습니다.

 

 

 

 와이프는 제첩진국, 저는 제첩덮밥을 시켰어요.

 외관으로 얼핏보면 차이가 별로 없어보입니다.

 

 

 

 밑반찬도 맛있어요.

 특히 저 호박잎은 진짜 맛있습니다.

 비빔밥을 싸먹으면 꿀이 따로 없어요!

 

 

 

 오동통한 고등어조림도 일품입니다.

 밑반찬은 기대도안했는데 의외로 수준이 너무 높았어요.

 

 

 

 와이프가 시킨 재첩진국에도 비빔밥이 나옵니다.

 하지만 재첩이 들어있지않아요. ^^;

 재첩의 양은 똑같지만 국에 엄청 들어있습니다.

 덮밥에는 비빔밥에 많이 들어있죠.

 살짝 아쉽습니다.

 진한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재첩진국을 추천해드리지만 재첩의 양이 좀 적을뿐 재첩덮밥에도 국은 있으니까요!

 

 

 

 그냥 한숟깔 떠도 이렇게 나옵니다.

 재첩이 진짜 푸짐해요.

 

 

 

 제 재첩덮밥입니다.

 진짜 비슷합니다. ㅎㅎ

 

 

 

 하지만 박박 긁어도 국에 재첩은 이정도에요.

 그래도 국물맛은 똑같습니다.

 뽀얀국물한모금이면 속이 쫙 풀립니다.

 

 

 

 덮밥그릇에는 재첩이 엄청나게 푸짐합니다.

 와이프도 이 비쥬얼을 보고 후회를 좀 했어요. ㅋㅋ

 저는 광안리맛집 할매재첩국에서는 무조건 이 재첩덮밥을 추천해드립니다.

 

 

 

 밥에 넣고 비벼도 재첩이 눈에 띕니다.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꿀맛은 따로있습니다.

 

 

 

 이 삶은호박잎에 싸먹어야 진리입니다.

 저는 이렇게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보기에도 참 맛있어보이죠?

 광안리가면 이 할매재첩국을 꼭 아침으로 드셔야 후회를 안합니다.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맛집 돈뭉태기  (0) 2017.10.08
김해맛집 짬뽕명가양푼이해물짬뽕  (2) 2017.10.07
들안길맛집 미야꼬  (0) 2017.10.03
대구혁신도시 한정식 개정  (0) 2017.10.02
영천맛집 삼송꾼만두  (0) 2017.10.01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