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들과 술약속이 있었습니다.

 다들 나이가 나이인지라 사람바글바글하는 맛집에 가기는 그렇고 조용하면서 깨끗하고 또 집에가기 편하게 역근처로 잡았습니다.

 잡았다기보다는 그냥 역근처에서 두리번거리다 들어갔어요. ㅋㅋ

 그렇게 방문한곳은 대구 내당역맛집 대장부보쌈입니다.

 

 

 

 워낙 간판이 깔끔해보여서 그냥 먹을만하겠다 싶었습니다.

 만국기가 있는걸 보니 오픈한지도 얼마 안됬나봐요.

 

 

 

 들어가자마자 찍은겁니다. ㅎㅎ

 뭐 셀프바도 있고 매장도 깔끔해보여요.

 밥이랑 볶음밥이 공짜인건 의외군요.

 

 

 

 친절한 직원분이 안내하는 자리로 ㄱㄱ

 군데군데 시끄러운 테이블이 많아서 조용한자리로 요청드렸습니다.

 

 

 

 가격은 모듬 안주류는 조금 비싼편이고 식사류는 정말 저렴합니다.

 뭐 중간이 없네요. ㅋㅋ

 주류는 다행이 일반 술집과 비슷합니다.

 예전에는 소주 3500원만 해도 비싸다고 나갔는데 이제는 4천원이아닌걸 다행으로 여겨야하는 시기입니다.

 아직 우리의 감성은 물가상승률을 못따라가나봐요. ㅎㅎ

 

 

 

 대구 내당역맛집 대장부의 기본찬입니다.

 그냥저냥 보통이네요.

 

 

  

 국물로 시레기국이 나왔는데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뜨끈하게 국물이 들어가니 소주안주로 보쌈과 버금가는 파괴력이죠!

 

 

 

 모듬보쌈 64000원짜리입니다.

 양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어보이는데 확실히 남자3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게다가 오리고기는 살짝 싼티도 나고 말이죠.

 차라리 순대가 좀더 나왔으면 좋았을뻔했습니다.

 

 

 

 족발은 살코기만 있더군요.

 의외로 잡내없이 식어도 맛있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그냥 훈제오리입니다.

 많이 아쉬운 메뉴...

 

 

 

 보쌈은 참 맛있었습니다.

 특히 가운데 나오는 보쌈김치와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요!

 

 

 

 하지만 가장 맛있는건 바로 이 순대였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차라리 순대를 단품으로 대짜를 시킬껄 그랬습니다.

 그래도 모둠을 먹어보지않았다면 순대가 맛있다는것도 몰랐을테니 크게 아쉽진않습니다.

 다음번에 대구 내당역맛집 대장부에오면 꼭 순대를! ㅎㅎ

 

 

 

역시 예상대로 양이적어서 철판불고기를 하나더 시켰습니다.

 식사류로 분류되는건진 모르겠지만 가격은 저렴했어요.

 특별히 맛없는음식도 없고 나름 선방한 순대가 있으니 저는 충분히 재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교통이나 위생, 가격, 맛을 생각해봐도 평균적이라 크게 거부감이 없군요. ^^;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