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버지가 추천해준 칠곡맛집 김찬조보쌈식족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우리가족은 족발을 종종 시켜먹는편인데 이 근방에 10년넘게 사시면서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같이 한번 가봤습니다.

 물론 얻어먹었습니다. ㅋㅋ

 

 

 

 상가 2층에 있어서 찾기가 좀 어려울것 같아요.

 간판도 잘 안보입니다.

 게다가 주차공간도 좁아서 먼길달려와 먹기엔 조금 아쉽습니다.

 

 

 

 홀에는 벌써 사람이 좀 있네요.

 저희가 온 뒤로 다음 손님들이 줄줄이 와서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족발집이 포장도아니고 홀에 이정도로 사람이 차면 맛집으로 인정할만 하겠죠? ㅎㅎ

 

 

 

 올바르게 만들지 않을시 무려 1억배상입니다.

 얼마나 정직하게 만드는지 알수있는 문구로군요.

 

 

 

 메뉴가 좀 멀리서 찍혔습니다.

 대중로소 2~3만원대에 족발이 나옵니다.

 특이한건 막국수대신에 냉국수가 나오는 점이에요. ㅎㅎ

 가격대는 그냥 일반 족발집과 다르지않습니다.

 

 

 

 깔끔한 기본찬입니다.

 뭐 과하게 다른것도 없고 족발의 본연의 맛을 올려주는 짠지반찬이죠.

 

 

 

 족발집의 생명은 김치입니다.

 아삭하니 매콤새콤하고 족발과 먹기 딱이에요.

 

 

 

 주문한 테이블이 많아서 조금 오래기다린 족발입니다.

 칠곡맛집 김찬조보쌈식족발은 어떻게 만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족발이 보쌈처럼 촉촉합니다 .ㅎㅎ

 물기가 많고 살이 퍽퍽하지 않아요.

 맛도 오묘하게 땡기는데 확실히 일반 배달족발보다 맛있습니다.

 

 

 

 그냥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ㅎㅎ

 배달도 가능한데 이렇게 뜨끈할때먹어야 제맛이라 저는 배달보다는 직접가서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온족발과 비교해도 나쁘지않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같이 나오는 냉국수입니다.

 양은 좀 적긴하지만 우리가 흔하게먹던 막국수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그래도 족발집은 막국수 아니겠습니까?

 별도로 하나시켰습니다.

 그런데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

 우리가 먹던 그런 막국수보다 소스가 훨씬 묽어서 맛이좀 닝닝합니다.

 차라리 기본으로 나오는 냉국수를 별도로 하나더 시키시는걸 추천해드려요.

 그게 훨씬 맛있습니다.

 

 

 

 3명이서 푸짐하게 먹는 중에 찍어봤습니다. ㅋㅋ

 양이 많아서 적당히 먹고도 남을뻔했네요.

 칠곡맛집 김찬조보쌈식족발, 저는 또 재방문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