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카페를 찾아다니는 하이에나입니다.

 이제 대구혁신도시에는 왠만한 카페는 전부 다 가봤어요.

 그래서 조금 외곽쪽으로 다녀봤습니다.

 조금 돌아다니다 뉴턴을 하기위해 들어선 골목에 보이는 카페머머링에 알수 없는 매력에 그냥 주차를 해버렸어요.

 

 

 

 요즘 야민정흠이라고하나요?

 디시에서 대머리를 머머리라고 하는데 그 단어가 딱 떠올랐습니다. ㅋㅋ

 물론 사장님이 이 말을 보신다면 피눈물을 흘리시겠지만 알게모르게 친숙하면서 웃긴 이름입니다.

 저도 요즘 머리숱이 많이 빠져서 더 눈이갔는지도 모르겠네요...

 

 

 

 가격이 참 착합니다.

 게다가 근처에서 유명한 이런커피의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는군요.

 자체적으로 로스팅을 하는 대구혁신도시카페중에는 단연 이런커피원두가 알아주죠.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집사람은 처음보는메뉴인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벽돌도 보이는 투박한 인테리어지만 그리 거부감은 없습니다.

 누가 올까 싶은 동네구석 카페인데 이정도로 잘 꾸며놓고 손님도 제법 있는게 나름 동네에서는 유명한듯 합니다.

 

 

 

 저희는 이 테이블에 앉았어요.

 서로 마주보기에 너무나도 거리가멀어서 오랜만에 나란히 앉았습니다. ㅎㅎ

 

 

 

 아메키라노는 다를바없는데 아인슈페너가 너무 신기해보였어요.

 

 

 

 아메리카노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초코가루를 뿌린겁니다.

 맛은 상상이 잘 안되는군요.

 콜드브루처럼 요즘 유행하는 메뉴인가봅니다.

 어떻게먹지하다가 그냥 냅다 섞었어요. ㅋㅋ

 

 

 

흠...

 다음부턴 먹던것만 먹겠습니다. ㅋㅋ

 요즘 젊은애들은 이런걸 먹나보군요.

 다행이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습니다. ㅠㅠ

 대구혁신도시 카페머머링, 식자재마트앞에 있어서 장보고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