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구동구세탁기청소를 하지못했습니다.

 저희 홈크린서비스는 사실 세탁기청소성공 확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고객님의 세탁기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거나 분해과정에 파손가능성이 있는 부품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그냥 쓰시라고 말씀드린뒤에 기름값만 받고 나옵니다. ㅎㅎ

 제 수익에 눈이멀어 고객님의 세탁기의 수명을 줄일수는 없으니까요.

 

 

 

 냄새때문에 대구동구세탁기청소를 문의주셨지만 너무깨끗한 외부모습에 당혹스럽습니다.

 저희도 세탁기청소경력이 제법 되는지라 척보면 어느정도 진단이 가능합니다.

 

 

 

냄새때문에 세탁조전용세제로 한번청소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냄새를 맡아봐도 악취는 없군요. ㅎㅎ

 혹시나 싶어서 빨래판을 한번 뜯어봤습니다.

 

 

 

 예상은 적중했습니다.

 바닥판도 깔끔하고 손을 넣어 문질러봐도 슬러지는 전무!

 아마 빨래에서나는 냄새는 건조과정중에 발생하는 문제인듯 합니다.

 이 세탁기는 무죄군요.

 그래도 세탁기청소는 한번 하셔야한다라는 감언이설로 이날 청소를 할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믿음을 주고받는 저희같은 사람들은 그러면 안됩니다.

 저희에게 신뢰로 연락을 주신만큼 저희도 양심적으로 해야죠.

 오늘은 대구동구세탁기청소를 하지못하고 그냥 갑니다.

 

 

 

 오늘 세탁기청소비용은 이녀석이 대신했습니다.

 원래 고양이가 있는집에 방문하면 있는지도 모르게 숨어버리는 아이들이 대부분인데 이녀석은 방문하자마자 입구에서부터 졸졸 따라오면서 애교가 아주 쏟아집니다. ㅎㅎ

 

 

 

'홈케어서비스 > 세탁기 분해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산 공공기관 세탁기청소  (0) 2018.09.02
구미통돌이세탁기청소  (0) 2018.02.24
대구북구 세탁기청소  (0) 2018.01.11
경산세탁기청소  (0) 2017.12.07
대구 세탁기청소  (0) 2017.08.28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