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율하맛집 더포에 다녀왔습니다.

 더포하면 베트남요리전문점으로 이미 그 명성이 높죠.

 몇일전에 경산점을 다녀왔는데 대만족하고 이번엔 근방에있는 반야월점에 다녀왔습니다.

 

 

 

 몰랐는데 주차장이 엄청납니다.

 뒤로돌아갔다가 깜짝놀랐네요.

 이정도 주차장이면 왔다가 돌아갈 걱정안해도 되겠습니다.

 

 

 

 여기가 오늘 갈곳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시간을 잘보고 와야겠어요.

 

 

 

 홀은 깔끔합니다.

 나름 베트남분위기도 나는군요.

 베트남음식이 원래 담백한맛에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요리입니다.

 그래서그런지 평일낮에는 어머니들이 자주 찾는 곳이 대구율하맛집 더포더군요.

 

 

 

 생각보다 베트남요리의 종류가 많습니다.

 뭘 먹어야하나 생각하다가 이것저것 시키고 사이드메뉴하나를 시켰어요.

 가격대는 만원 안쪽으로 저렴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기전에 뜨끈한 차가 나왔습니다.

 그냥 생수가 아니라서 참 좋습니다.

 

 

 

 다양한 소스와 반찬이 나옵니다.

 그만큼 사람안가리고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애피타이저 가느엉라짠!

 닭봉튀김인데 셀러드와함께 나옵니다.

 매워요.

 그래도 바삭하게구워서 잘들어갑니다.

 애피타이저라는 구성으로는 이만한게 없겠어요.

 

 

 

 대구율하맛집 더포 쌀국수입니다.

 라지로 시켰어요.

 그런데 후회했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요.

 저는 이정도로 양이 많을줄 몰랐습니다.

 보통은 면은 무조건 곱배기로먹는데 대구율하맛집 더포에서는 그냥 보통으로 먹어야겠어요. ㅎㅎ

 

 

 

 국물이 시원합니다.

 의외로 쌀국수는 남자분들도 좋아합니다.

 바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진한 국물때문이죠.

 대구율하맛집 더포도 국물이 예사롭지않습니다.

 앞으로 해장하러 자주오겠네요. ㅋㅋ

 

 

 

 집사람이 퍼가이텁깜을 시켰습니다.

 쌀국수가 조금 담백하니 매콤한걸 시켜보자는 느낌이로 그냥 사진만보고 주문했어요.

 결과는 얼큰한 해물짬뽕 쌀국수가 왔습니다.

 만약 두분이서 오셨다면 쌀국수와 퍼가이텁깜을 시켜서 반반 나눠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서로 반대인 맛이 질리지않고 들어가네요.

 해물도 많아서 껍질 넣는 그릇이 가득찹니다.

 

 

 

 대구율하맛집 더포에서 포식하고 가는군요.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대릉원 스타벅스  (0) 2018.01.29
각산동 조용한카페 카페베네  (0) 2018.01.27
대구율하맛집 오빠막창  (0) 2018.01.16
각산역맛집 청정굴국밥  (0) 2018.01.02
경산쌀국수맛집 더포  (0) 2017.12.22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