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줄장입니다.

 중간에 빈시간이 있으면 여지없이 카페에요.

 오늘은 포항스타벅스 쌍용DT점에 들렀습니다.

 

 

 

 드라이브스루에 2층 단일건물로 엄청 큽니다.

 저는 그냥 기대안하고 왔는데 의외로 이렇게 번듯(?)하군요.

 

 

 

 규모에 맞게 주차장도 큽니다.

 스타벅스는 아무곳에나 입점하지 않는 만큼 주차공간이나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일단 체인점을 내고보는 다른 카페들과는 차이가 있죠.

 

 

 

 스타벅스만큼 사이드메뉴가 푸짐한 곳도 없습니다.

 케잌부터 빵, 샌드위치, 심지어 과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돈을 못벌고 왔기에 반성하는 의미로 그냥 생략했습니다. ㅎㅎ

 

 

 

 무조건 저는 2층카페를 선호합니다.

 2층으로 가야죠!

 커피내리는 소리도 안들리고 잠원눈치 안보고 오래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리간격이 상당히 넓습니다.

 주차장도 널찍널찍 자리도 널찍널찍하군요.

 넘나 행복한것입니다. ㅋㅋ

 아직 우리나라는 공공장소에서 조용히 해야한다는 개념이 부족해서 시끄러운 사람들이 옆에 앉으면 모처럼 카페여유가 사라집니다.

 그래서 이렇게 널찍한 자리가 참 반가워요.

 

 

 

 굳이 포항까지와서 보는 도로뷰 테이블입니다. ㅋㅋ

 저는 이런 테이블을 좋아해서 풍경은 크게 신경이 안쓰이는군요.

 

 

 

 멋진 단체석 테이블입니다.

 중요한회의라도 해야할 분위기입니다.

 여기세 사람이 앉으면 저는 미련없이 일어납니다. ㅋㅋ

 한국사람들 목청이 얼마나 큰지….ㅠㅠ

 

 

 

 넓은 1자형 의자로 코너에 앉았습니다.

 아늑하고 인터넷도 1기가로 빵빵합니다.

 여기서 포스팅을 신나게했어요.

 집에서는 잘 안되면서 밖에나오면 손바닥만한 노트북으로 그렇게 잘됩니다. ㅋㅋ

 

 

 

 아침부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포항스타벅스 쌍용DT점, 기대이상군요!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조용한 커피집 라뷰  (0) 2018.02.07
청도맛집 망향비빔국수  (0) 2018.02.05
경주 대릉원 스타벅스  (0) 2018.01.29
각산동 조용한카페 카페베네  (0) 2018.01.27
대구율하맛집 더포반야월점  (0) 2018.01.25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