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혁신도시맛집중에 저렴한 술집을 고르라면 어디를 선택할까요?

 저는 주저없이 맛잡이슈퍼를 선택합니다. ㅎㅎ

 준수한맛에 진짜 믿기힘들정도로 저렴한 가격때문이죠!

 어느덧 단골이 되었습니다.

 

 

 

 비젼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80년대 슈퍼간판이에요. ㅋㅋ

 저도 어린시절 이런 슈퍼에서 과자를 자주 사먹어서 그런지 훨씬 정감이 갑니다.

 

 

 

 적당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직장다닐때는 회식비가 적게나오거나 뿜빠이를 해야하는 상황이 오면 무조건 맛잡이슈퍼입니다.

 팀원중에 술을 잘먹는 인원이 많아도 무조건 맛잡이죠.

 제가 직장다닐때는 그래서 무조건 맛잡이였습니다. ㅠㅠ

 

 

 

 가격이 실화입니다.

 진짜 만원이 안넘는 심지어 4천원짜리 안주도 있어요.

 여기서는 안주빨세워도 아무도 뭐라 안그럽니다.

 

 

 

 타워맥주와 순살치킨은 거기다 더해서 할인세트메뉴!

 안시킬수가 없겠죠?

 타워피쳐는 정확한 명칭은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

 

 

 

 뭐 솔찍히 말씀드리면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맛을 생각해보면 이만한 만찬이 없어요.

 준수한 맛과 가격이 강점인 술집입니다.

 

 

 

 두번째로 시킨안주는 차돌박이떡볶이입니다.

 맛있게 튀겨진 차돌박이가 떡볶이위에 올라가있어요.

 양은 보시는대로 매우 넉넉!

 차돌박이와 떡볶이의 조합이 조금 어색할수도 있지만 의외로 느끼함은 떡볶이가 잡아줘서 잘 어울립니다.

 저는 순살치킨세트와 이 차돌박이떡볶이를 자주 시켜먹어요.

 

 

 

몇번을 떠먹어도 양이 줄지를 않습니다. ㅋㅋ

 둘이서 이렇게 먹으면 남겨요.

 인당 만오천원에 배터지게 맥주까지 먹는 술집이 과연 대구혁신도시맛집중에 맛잡이슈퍼말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녁을 안먹고 바로 오시는 분들도 많기에 퇴근시간에 서둘러 안가시면 자리는 이미 만석이니 서두르세요!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류동 파스쿠찌  (2) 2018.03.08
대구혁신도시맛집 봉추찜닭  (0) 2018.03.04
청도 조용한 커피집 라뷰  (0) 2018.02.07
청도맛집 망향비빔국수  (0) 2018.02.05
포항스타벅스 쌍용DT점  (0) 2018.01.31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