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입니다.

 대구혁신도시맛집중에 봉추찜닭은 찜닭집중에 나름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봉추찜닭자체가 어느 체인점이던지 맛이 중상이상이기도 하고 네임벨류에 대한 인식이 상당히 좋은곳이죠.

 

 

 

 한국감정원 건너편상가에 있습니다.

 잘 찾아보지않으면 눈에 띄진않아요.

 

 

 

 직장인분들이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제 경험상 점심때는 빨리오지않으면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더군요.

 저녁술안주로 해도 되겠군요.

 

 

 

 가격은 일반 찜닭가격에서 +1000 살짝 비싼정도입니다.

 그래도 비싼값을 합니다.

 봉추찜닭만큼 잡내없고 맛있는 찜닭은 대구혁신도시맛집중에도 드물죠.

 

 

  

 저는 포장을 했습니다.

 보통 일마치고 집에가는길에 포장해가는 외식이 많아요.

 나이가 드니 집에서 편하게먹는게 더 좋습니다. ㅋㅋ

 쓰레기가 많이나와서 와이프는 싫어하지만요.

 

 

 

 방문포장할인은 3천원!

 소짜는 할인이 안되나봅니다.

 저희는 두고두고 먹을거라 중짜를 시켰어요.

 제가 좀 많이먹는편이라 소짜를 시키면 둘이 먹기에 살짝 부족합니다.

 

 

  

 치킨무가 아닙니다.

 무려 동치미!

 아삭한게 넘나 맛있습니다.

 이것도 중짜시키면 두개가와요. ㅋㅋ

 치킨무 국물은짜서 잘 못먹는데 요 동치미는 한숟깔씩 떠먹으면 시원합니다.

 

 

 

 제가 대구혁신도시맛집 봉추찜닭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사각당면이 들어있습니다.

 두툼해서 잘 불지않고 쫄깃함도 두배!

 이런 사각당면을 쓰는 찜닭집이 잘없더라구요. ㅠㅠ

 

 

 

 고기에도 양념이 잘 베여있습니다.

 순살도 좋긴하지만 같은 봉추찜닭이라도 순살에서는 냄새가 좀 나는 집이 더러 있어서 저는 안전하게 그냥 뼈있는걸로 시킵니다.

 

 

 

 채소도 큼직큼직, 제스타일입니다.

 다음날 먹으면 더 양념이 진하게 베여서 풍미가 올라갑니다. ㅋㅋ

 

 

 

이날도 든든하게 먹었네요.

 매콤한 안동찜닭이 생각나면 꼭 들러서 포장해가는 곳입니다.

 다먹고 양념만 남아도 밥한공기뚝딱!

 대구혁신도시맛집 봉추찜닭 추천해드려요.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혁신도시 일식 키야하  (0) 2018.04.07
두류동 파스쿠찌  (2) 2018.03.08
대구혁신도시맛집 맛잡이슈퍼  (0) 2018.02.23
청도 조용한 커피집 라뷰  (0) 2018.02.07
청도맛집 망향비빔국수  (0) 2018.02.05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