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입니다.

 신서동 치킨집에서 개인적인 원탑은 비젼스퀘어 대구통닭이지만 적절하게 손님도 적고 조용하게 맥주한잔 하기에 좋은 치킨특공대도 나쁘지않습니다.



 

 감정원 건너편에 있어요.

 테이크아웃전문점 처럼 보이지만 안쪽에 자리가 있습니다.



 

 가격은 2만원선입니다.

 튀김옷이 없어서 양대비 좀 적어보인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단 포장은 3천원 할인이에요.

 사리종류를 추가할수 있다는 특색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홀이 중점이 아니다보니 좀 어수선~

 겨울에 가서 난로가 보입니다. ㅋㅋ



 

 테이블은 4인용 3개가 있어요.

 아늑하게 먹기 좋습니다.

 자리도 편하고 어차피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손님도 없죠. ㅎㅎ



 

 시원한 맥주도 빠질 수 없죠.

 이미 2차로 온터라 간단하게 맥주한잔으로 파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래서 가격과 양은 크게 상관이 없었어요.



  

 맛은 지코바보다 살짝 떨어지는 정도입니다.

 물론 지코바도 직화숯불구이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심해서 율하동 지코바보다는 조금 떨어지고 신서동 지코바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직화라고 할수있는 치킨집 중에는 나름 중박은 합니다.



 

매콤달콤해서 밥반찬으로 오히려 잘 어울리겠네요.

 양이적지만 포장은 3천원할인입니다.

 저는 두번가진않았어요.

 그냥 한번쯤 가기 좋은데 같이 갔던 지인분들은 근처에서 이런 특색있는 치킨집이 없어서 자주 사먹었다고 하는군요. ㅎㅎ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율하 신사동해물아구찜  (0) 2018.06.18
경산 짬뽕의신  (0) 2018.06.17
비젼스퀘어맛집 이럴수가  (0) 2018.06.03
대구혁신도시 일식 키야하  (0) 2018.04.07
두류동 파스쿠찌  (2) 2018.03.08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