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 중화요리 수성은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점심시간에가면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바로 그곳!

 저희도 우연히 근처를 지나다가 검색을 통해서 발견했습니다.



  

 벌써 사람이 밖에 서있습니다.

 다행히 주차공간이 진짜 넓었어요.

 주차공간마저 좁았으면 저희는 포기했을겁니다. ㅠㅠ



 

 가격은 어느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사실 중화요리라는게 아무리 고급스러워도 우리 대한민국의 인식상 비싸면 장사가 안되죠. ㅎㅎ



 

 어딜봐도 고급스러운 전통 중화요리집 느낌입니다.

 중국집은 많지만 막상 동네에서 이런 분위기가 나는 곳은 잘 없어요.



 

 자스민차를 물대신 줍니다.

 시원해서 좋았어요.



 

 탕수육은 중짜로시키고 짬뽕을 곱배기로 한그릇 시켰습니다.

 탕수육 소짜가 없다는게 좀 아쉽군요.



 

 요즘 어딜가도 흔한 찹쌀탕수육입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해도 이렇게 쫄깃한 찹쌀탕수육은 차이나타운이나 가야 먹을 수 있었는데 많이 상향평준화 되었어요.

 그래도 일반 중국집보다는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평범했지만 짬뽕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아마 제 인생짬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구수하고 꽉찬 국물에 불맛도 강합니다.

 짬뽕하나만 보고 와도 될법한 맛집이었어요.



 

 다사 중화요리 수성 이런 맛집을 모르고 대구에 살았다니...

 다사쪽에가면 꼭 다시 갈겁니다!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