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가는 술집이 생겼습니다.

 바로 대구혁신도시맛집 특별한꼬지!

 대구혁신도시는 물가가 정말 비쌉니다.

 어디 강남에가도 절대 지지않을만큼 프리미엄가격을 파는 술집들 사이에서 저렴하고 푸짐한 선술집 특별한 꼬지는 정말 제가 안갈 수가 없습니다.



 

 간판이 잘 안보입니다.

 가까이가야 겨우 장사를 하는지 확인이 될 정도로 조명도 어두워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문을 하면 사장님꼐서 직접 직화로 구워주십니다.

 특히 꼬지류를 주문하면 고소한 냄새때문에 테이블에 나오기전부터 자꾸 뒤돌아보게됩니다. ㅋㅋ



 

 세트메뉴로 닭꼬지가 16000원에 2접시가 나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건 무조건 시켜야합니다.

 어디가서 이가격에 꼬지안주를 두접시나 먹을 수 있을까요?

 첫번째 접시는 물렁뼈와 염통입니다.

 신선해서 잡내가 하나도 없습니다.



  

 두번째 접시는 쯔꾸네와 껍질, 닭다리살입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모습에 플레이팅도 정성스럽습니다.



 

 이거하나면 둘이서 술안주로 차고넘칩니다.

 대구혁신도시맛집 특별한꼬지에서 다른 탕류나 삼겹살꼬지도 맛있지만 가성비까지 고려한다면 역시 닭꼬지모듬이 아닐까 합니다.



 

 내친김에 사케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센이라는 사케인데 선술집에가면 거의 청하급으로 저렴한 술이죠. ㅎㅎ

 그래도 기분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나중에 로또당첨되면 간바레오또상같은걸 먹어봐야겠어요.



 

새로나온 해물모둠꼬치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개당가격이 2500원이라 조금 비싸보이지만 구성을 보면 관자에 쭈꾸미까지 나름 고급스럽습니다.

 이렇게 배부르게먹고도 인당2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 나왔네요.

 선술집에서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저렴하게 나온적이 또 있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시월애단팥빵  (0) 2020.10.06
안동 목석원  (0) 2020.10.05
대구 율하 삼겹살집 돼지꿈  (0) 2018.10.28
대구율하맛집 회식장소 두남자고깃집  (0) 2018.10.19
경산축산도매 삼겹살가격 실화!?  (0) 2018.10.04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