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상부장으로 연결된 침니형 후드는 아무나 쉽게 설치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벌네 대구렌지후드 교체 출장에도 고객님께서 조심스럽게 물어보셨어요.

 "전에 한업체가 와서 여기는 설치를 못한다고 하고 갔는데 정말 설치가 가능한가요?"

 간혹 있습니다. ^^;

 교체를 염두하지않고 디자인만 치중한 리모델링으로 단종된 제품의 후드라 교체를 하려면 상부장 리모델링을 다시해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죠.

 하지만 저희 홈크린서비스에서는 최대한 비슷한 기종의 규격으로 렌지후드를 찾아 치수를 측정하고 검토한결과 시공이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방문드렸을때 눈에 보이는 후드는 저희가 속칭으로 부르는 용어는 심청이 입니다. ㅎㅎ

 심청이처럼 목에 칼을 쓰고있는 디자인인데 탈거도 까다롭지만 수치가 맞는다 해도 오랜시간 흐른만큼 상부장이 뒤틀려서 탈거하고나면 다시 재설치가 거의 불가능한 곳도 있지요.

 저희도 사진을 보내주시면 뒤틀림정도와 기둥의 빈틈을 면밀히 확인하고 설치여부를 알수 있을 정도로 까다롭습니다. 



  

 오래된 후드는 진작에 그 수명이 다했습니다.

 아무리 고급형 후드라 하더라도 결국 기름때가 흐르고 흡입력이 떨어지면 교체를 해야지요.

 


 

 시간이 오래 지난만큼 그 기름얼룩도 엄청납니다.

 이대로 설치하면 참 찝찝하겠지요?

 깨끗하게 닦아드리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깔끔하게 청소된 자리는 이제 설치만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지요.

 워낙 오랜시간 지난 자리라 한참을 망치질로 두들기고 다시 펴서 겨우 새로들어갈 후드의 간격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ㅎㅎ



 

 대구렌지후드교체업체 홈크린서비스는 이렇게 원래 들어간 자리 그대로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좋은 후드를 설치하는 업체, 바로 저희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