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환풍기는 생각보다 교체주기가 짧습니다.

 워낙 오래 틀어놓기도 하고 의외로 인테리어를 하면서 저가형이 많이 시공되어 고장이 잦기도 합니다.

 그래서 교체를 할때는 비교적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시지요.

 이런 고객님의 마음에 쏙드는 환풍기가 바로 저희 경산 사무실환풍기 교체에 쓰는 힘펠제품입니다.

 

 

 환풍기는 이미 두번째로 처음에서 한번더 교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4년을 버티지 못하고 또 멈추었지요.

   

 

 설치도 다소 아쉽게 되었습니다.

 배관은 멀쩡하게 100파이짜리 배관이 있는데 배관이 없는 일반 외벽용 환풍기가 설치되어있었지요.

 아무런 의미없는 규격이라 그저 환풍이되는 느낌만 낸겁니다.

 환풍기를 틀어도 그냥 천장의 빈공간으로 뿜어낸것 뿐 실제로 밖으로 냄새가 빠져나가진 않았습니다. ㅠㅠ

 

 그동안 헛고생을 했던 이 노후한 환풍기는 탈거해서 폐기처분을 합니다.

 

 

 새로 설치할 힘펠의 대용량환풍기는 설치전에 충분히 테스트를 거치게 됩니다.

 기존 100파이배관에 맞는 규격으로 이제는 제대로 환기배관을 통해서 환풍기 가능합니다!

 

 

 대용량환기를 보장하면서 소음을 줄이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용량대비 소음이 적은 편입니다.

 게다가 어느 공간이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기에 인테리어걱정도 없습니다.

 

 

 경산화장실, 사무실 환풍기 교체에서 마지막과정은 바로 흡입력테스트입니다.

 테스트라고 하기 민망할정도로 강력한 흡입력이기에 무의미하다고 볼수도 있지만 고객님께서 직접 흡입력을 확인하시고 평소에도 만약 흡입력이나 소음이상이 있을때 확인해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너무 조용하기에 이렇게 동작을 하고 있는지 램프까지 들어옵니다. ^^;

 조용한곳에서는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지만 만약 환풍기가 생활하는 내낸 틀어져있는 곳이라면 익숙한 진동음이기에 동작하는지 잘 모르실때가 있지요.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