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쌀국수맛집 더포에 방문했습니다.

 쌀국수집은 맛있는 집과 맛없는집이 너무나 차이가 많이 나는 곳이기도 하죠.

 삼겹살처럼 어디든 비슷한 맛이 아닙니다. ㅠㅠ

 그래서 저도 검색을 많이 했어요.

 경산쌀국수맛집 더포가 정말 평이 좋더군요.

 

 

 경산쌀국수맛집 더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많지만 조금 혼잡해요.

 그래도 주차스트레스는 없었습니다. ㅎㅎ

 

 

 계산으로 올라가는데 문구가 귀엽습니다. ㅎㅎ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요.

 4시부터 5시까지니 방문하실때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입구에는 잘 꾸며진 정원분위기에 크리스마스 느낌도 물씬 납니다.

 홀에도 큰 화분들이 많네요. ㅎㅎ

 나름 동남아 분위기가 납니다.

 

 

 자리에 앉으니 바로바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군요.

 손님이 조금 있었는데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빠릿빠릿하셨습니다.

 

 

 경산쌀국수맛집 더포에 메뉴판을보고 급 주문변경을 했습니다.

 원래는 와이프와 쌀국수두그릇을 먹으려 했는데 아까 계단에서 월남쌈문구를 본 탓인지 그냥 월남쌈하나와 깜보텁깜으로 충동적인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중에 바로 차가 나왔습니다.

 어떤차인지 말씀해주셨는데 까먹었어요. ㅋㅋ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한번씩 따라해보면 훨씬 맛있게 먹을것 같습니다.

 저는 성격상 따라해도 망칠까봐 그냥 먹습니다. ㅋㅋ

 

 

 월남쌈에 딸려오는 소스와 반찬들입니다.

 샤브샤브집에서도 이런 비슷한걸 본 느낌이 나는군요. ㅎㅎ

 

 

 양이 푸짐합니다.

 제가 그동안 다른 블로그포스팅에서 본 월남쌈은 그냥 적당히 야채들이 있고 살짝 돈아까운 비쥬얼이었는데 2만원대 가격으로 이런 양은 생각도 못했어요.

 

 

 형형색색의 야채들과 푸짐한 고기가 인상적입니다.

 뭐부터 골라야할지 모르겠더군요. ㅠㅠㅋㅋ

 이렇게 예쁘게 담겨있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식욕이 올라갑니다.

 쌀국수에서 급하게 월남쌈으로 변경한 보람이 있었어요.

 

 

 고기가 금방 떨어졌는데 추가로 한번더 주셨습니다.

 원래 주시는건지 제가 너무 고기를 안쓰럽게 아껴먹고 있어서 그런전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했습니다. ㅎㅎ

 경산쌀국수맛집 더포의 단골집 확정이군요!

 

 

 

 라이스페이퍼는 너무 오래 물에 담궈두면 죽이됩니다.

 저는 첫장은 실해 ㅠㅠ

 

 

 

 막상 고기를 많이 넣어도 채소가 무시못합니다.

 저도 평소에 이런 생채소는 그냥 무시하는데 너무 정갈하게 담겨있어서 손이 계속 가더군요.

 

 

 

 모양은 좀 그렇지만 맛은 엄청납니다. ㅋㅋ

 자극적인 재료가 없고 전부 신선해서 아무리먹어도 물리지않습니다.

 처음 먹어봤지만 이래서 월남쌈이 유명하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경산쌀국수맛집 더포의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월남쌈은 원래 이런겁니다. ㅋㅋ

 제가 싼거랑 비교가 되죠?

 

 

 깜보텁깜도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해산물과 고기도 제법 들어가 있습니다.

 월남쌈이 편안한 음식이라 조금 자극적으로 먹어보려고 매운걸 시켰는데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딱 거부감없이 매운정도입니다!

 

 

 점원분이 추천해주신 이 소스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풍미가 더 깊어져서  느끼함도 모르고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국물도 예술입니다.

 경산쌀국수맛집 더포에서 쌀국수를 안먹은게 후회가 되더군요.

 재방문기간이 앞당겨질듯합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