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까지 다녔던 카페중에 가장 마음에드는 곳이 바로 송도해수욕장카페 파스쿠찌입니다.

 대구에서도 가깝고 무엇보다 바다가 정말 잘보여요!



 

 매장도 정말 큽니다.

 주차장이 있긴한데 대부분 만차에요.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공간은 나름 널널한 편입니다.



 

 영업시간은 아침10시부터 새벽2시까지!

 밤에 여유롭게 오셔도 됩니다.

 저도 밤바다로망이 있긴한데 막상 밤에와보면 시꺼매서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ㅋㅋ



 

 1층도나쁘진않아요.

 하지만 바다를 제대로 보려면 2층이 좋습니다.



 

 딸기케잌이 맛있어보여서 또 충동적으로주문했습니다.

 이렇게먹으면 밥값을 넘어갑니다.

 그래도 카페에서 쓰는 돈은 별로 안아까운 느낌이에요. 



 

 1층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바다가보이긴하지만 앞에 차도 때문에 좀 답답합니다.



 

 2층으로 올라왔어요.

 창가자리가 만석이라 정작 바다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ㅋㅋ



 

 맛있는 커피와 탁트인바다!

 게다가 자리도 스타버그처럼 딱딱한 의자가 아니고 넓고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입니다.

 저는 여기 자주와요!

 송도해수욕장카페 파스쿠찌 강추합니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