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미 인동에 화장실 환풍기 교체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12년 정도 사용하셨던 환풍기인데 드디어 힘겹게 돌아가던 팬이 멈췄습니다.

  견적을 확인하시고는 다른 곳에 알아볼 필요도 없이 바로 저희 홈크린서비스에 예약을 잡아주셨습니다.

 

 

 커버에 환풍기를 조여서 천장에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환풍기들은 천장 프레임이 단단해야하기에 어느정도 처짐이나 휘어짐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커버가 연결되는 구멍만 뚫려있으면 되기에 규격화되지않은 타공면적이 단점입니다.

 심한 경우에는 어떤 환풍기도 시공이 안될 정도로 타공이 크게 뚫려있어서 천장을 다시 보강공사까지 해야하는 경우도 있는 살벌한 모델입니다.

 저희도 이녀석을 만나면 혹시나 오늘 공치고 돌아가진 않을까 걱정하게 됩니다.

 열어보기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라서요. ㅎㅎ

 

 

 커버는 그야말로 오염이 되다못해 찌들었습니다.

 사용권장기간을 한참 지나서까지 사용했다는 뜻이지요.

 

 

 구미 인동 화장실환풍기 교체에서 사용되는 힘펠 환풍기는 강력한 흡입력과 더해서 단단한 기본댐퍼, 저소음회전팬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기본단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확실한 성능과 더해 다른 브랜드에서 따라올 수 없는 내구성은 항상 최상의 선택을 하게 만들어줍니다.

 

  

 

 다른 환풍기들에 비해 최소 1.2~1.5배 이상 강력한 풍량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그 풍량에 훨씬 못미치는 저소음으로 어느 가정집에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시공되면 10년 가까이 제 역할을 해야하는 녀석인데 가격이 저렴하다해서 검증되지않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미화장실환풍기 교체, 인동 후기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