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돈까스를 쇼핑몰에서 선물해주셨습니다.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어요.

 쇼핑몰에서 시키는 음식은 다 수준이 거기서 거기니까요. ㅎㅎ

 하지만 지에스몰 사보텐돈까스는 달랐습니다.



 

 뚜껑을 열면 정말 실한 구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꼼꼼한 패킹부터가 마음에 드네요.

 아이스팩은 무더위에도 든든하게 버텨줬습니다.



 

 돈까스소시와 드래싱에 뿌려먹을 참깨소스는 고급스러운 유리병에 담겨왔습니다.

 돈까스소스양이 좀 적어서 아껴드셔야합니다. ㅋㅋ

 저희는 4팩즘 남았을때 부족해서 김준현방식으로 소금뿌려먹었어요.

 소량만 접시에 담아서 찍어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진짜 일식돈까스처럼요!



 

 새로운게 나왔으니 우리 입국심사관 누렁이가 검사를 한번 합니다.



 

 포장은 한팩씩 들어있어요.

 간편하게 하나 쪽 찢어서 튀기면 됩니다.

 해동은 따로 안해도 맛있어요.



 

 기념으로 시식권도 주는데 뭐 대구에는 사보텐이 없어서 못갔습니다. ㅠㅠ

 놀리는건지...ㅠㅠ



 

 이제 튀겨봅시다!

 두께가 어마어마해요.

 제가 집에서 먹어본 돈까스중에 아마 탑에 들겁니다.

 그만큼 제대로 만든 돈까스에요.



 

 썰어놓은 두께가 짐작이 되시나요?

 정말 2센치는 넘어보입니다.

 다먹고 너무 맛있어도 또시켜먹었습니다. ㅋㅋ

 지에스몰 사보텐 돈까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는 녀석입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