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짬뽕은 대구에서 정말 유명합니다.

웬만한 지역에는 다 하나씩 있고 모두 준수한 맛과 가격을 가지고 있죠.

저도 출장이 많아서 어디 급하게 밥을 먹으러 들어가면 칭구짬뽕이 순위권에 속합니다.



 

 오늘은 아버지와 같이 일을 했기에 제가 사는게 아닙니다.

 기분좋게 입장!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입니다.

 따로 브레이크타임이 있거나 그렇진 않아요.



 

 칭구짬뽕에는 딱 두가지 메뉴가 개인적으로 베스트입니다.

 바로 촌칭구짬뽕과 탕수육!

 물론 아무리 체인점이라지만 주방장의 솜씨에 따라 다소 맛차이가 있긴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두가지메뉴는 참 평타는 치는 맛이에요.



 

 대구달서구 서재리 촌칭구짬뽕은 고기짬뽕입니다.

 구수하고 꽉찬맛에 저는 도시칭구짬뽕보다 훨씬 맛있더군요.

 촌취향인가봅니다. ㅋㅋ



 

 홀도 깔끔합니다.

 중국집에가면 참 더러운곳이 많습니다.

 홀이 더러우면 그안에서 만드는 요리가 깨끗할리가 없죠.

 그래서 저는 어디 오래된 맛집이 있다고해도 차라리 이렇게 깨끗한 체인점을 더 선호합니다.



 

 원래는 짜장면만 먹지만 오늘은 제가 사는게 아니라 군만두도 하나 시켰습니다.

 보이시는 그맛 그대로입니다. ㅋㅋ

 딱 중국집 군만두죠.

 식자재마트에서 나오는 대용량 만두에 그래도 바삭하게 튀겨져서 특색은 없지만 만두맛 그대로입니다.



 

 짜장면곱배기입니다.

 물론 대구달서구 서재리 칭구짬뽕에는 짬뽕이 메인이기에 먹어줘야하지만 또 출장을 다니시는 자영업자분들은 그렇지가 못합니다.

 뜨거운 국물을 호호 불어서 먹을 시간은 없어요.

 짜장면한그릇 시켜서 후루룩 먹고 일어나야합니다.



 

 단맛이 좀 강한 짜장면입니다.

 저처럼 젊은 사람들은 좋아하고 어르신들은 입맛에 안맞으실수도 있어요.

 저야 달달한 짜장면이 기분좋게 넘어가니 충분히 맛집이었습니다.

 나중에 저녁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짬뽕과 탕수육을 먹을겁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