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술자리가 많아서 정말 많이 달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장겸 국밥을 먹기로했어요.

 방문한곳은 각산역맛집 청정굴국밥입니다.

 지인분들은 술먹고 여기 자주 가신다고 하더군요.

 

 

 저는 포스팅용 사진을 찍고 저보다 상사인 지인분은 물컵과 수저를 세팅합니다.

 이런게 바로 자유로운 회사분위기 아니겠습니까? ㅋㅋ

 

 

 주방이 오픈되어있습니다.

 조리과정도 보이고 믿을만하네요.

 청결문제라던지 재료에 대한 철학이 없으면 이렇게 오픈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각산역맛집 청정굴국밥이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가격은 어느 국밥집과 비슷합니다.

 부담없이 반주한잔하기도 좋고 한끼로도 좋습니다.

 

 

 반찬역시 과하거나 부족하지않습니다.

 가격대에 맞는 반찬가짓수에요.

 

 

 지인분이 쏘시는거라 굴전도 하나 시켰습니다. ㅋㅋ

 굴이 좀 크군요.

 원래 이런데 들어가는 굴은 작아서 아쉬웠는데 탱탱한 굴이 제법 들어가 있네요.

 

 

 노릇하게 구워진 굴전이 맛있었습니다.

 이 굴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이 조금 있었어요. ㅋㅋ

 

 

 국물이 진했습니다.

 굴국밥뿐만 아니라 굴자체가 호불호가 좀 갈리는 재료긴합니다.

 저는 굴도 많이 들어가있고 꽉찬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각산역맛집 청정굴국밥, 자주 가야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