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개소들도 각 지역마다 특색있는 메뉴가 많이 나옵니다.

 특히 이영자누님께서 한번 티비에 언급해주시는바람에 저도 한번 도전해보게 되었어요.



 


 영천휴개소의 메뉴판입니다.

 특히 착한메뉴판이 가격이 눈에 들어오네요.

 우동이 무려 3천원!

 이정도면거의 다른 휴개소의 반값입니다.

 우동과 충무김밥, 그리고 오늘 기대했던 영천마을제육덮밥을 시켰어요.

 영천이라는 이름이 들어갈만큼 아주 자부심이 있나봅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유제품을 판매하고있는데 치즈는 하나 사고싶었어요. ㅋㅋ



 

 늦은 점심이라 자리가 널널했습니다.

 휴개소는 점심저녁시간에 들어가면 주차부터 지옥이죠. ㅎㅎ


 

 

 우동은 그냥 우동맛입니다.

 더 하지도 덜하지도 않아요.

 휴개소우동이 또 별미!



 

 충무김밥은 바로해서 그런지 고소하고 김비린내도 안납니다.

 요 충무김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영천휴개소 영천마늘제육덮밥입니다.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고기냄새도 많이나도 느끼한게 이정도면 솔직히 돈받고 팔기 좀 민망한 맛입니다. ㅠㅠ

 영천이라는 말이 들어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영천에 가시면 우동이랑 충무김밥만 드세요! ㅋㅋ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각산역 오꾸닭  (0) 2018.08.25
대구율하맛집 맛나리식당  (0) 2018.08.22
포항 물회맛집 환여횟집  (0) 2018.08.16
대구혁신도시 버거앤  (0) 2018.08.09
각산술집 봉구비어  (0) 2018.08.05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