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면성심당이 생각나듯 포항하면 환여횟집입니다.

 그정도로 이번에 방문한 환여횟집은 물회에 관해선 최고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포항까지 와서 이 물회를 안먹고간다면 그것만큼 아쉬운 일도 없습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환여횟집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ㅎㅎ



 

 가격대는 만오천원선입니다.

 뭐 물회말고는 그닥 눈에 안들어와서 잘 안봤어요. ㅋㅋ



  

 저희가 좀 늦은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손님이 참 많습니다.

 택배손님이 더 많은듯 했어요.

 워낙 넓어서 웬만큼 북적여도 금방 자리가 나지만 주말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을 각오하셔야합니다.



 

 먼저 물회장과 소면이 나왔습니다.

 이 물회장때문에 환여횟집이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포항물회는 그냥 고추장에 말아먹는게 오리지날입니다.

 일반사람들이 먹기엔 조금 거부감이 있는 맛이라 이렇게 물회장이 나오게 되었어요. ㅎㅎ



 

 밑반찬은 손이 잘 안갑니다.

 그래서 맛을 모르겠군요. ㅋㅋ

 제가 식당에가면 딱 손안대는 종류로만 나왔어요.



 

 물회가 나오면 장을 넉넉하게 부워줍니다.

 뭐 기호껏먹으면 되지만 저는 자박하게 부워먹는걸 좋아해요.



 

 소면은 얼음때문에 정말 쫄깃합니다.

 요거 추가해서 드시는분들이 많았어요. ㅋㅋ

 물회소면도 있는데 어차피 그냥 물회를 시켜도 소면은 나오니까 살짝 손해보는 느낌입니다.



 물회맛은 정말 맛집답게 새콤달콤 제 취향힙니다.

 괜히 포항대표맛집이 아니죠!

 솔찍한 심정으로는 두그릇도 먹겠습니다.

 회도 넉넉하고 특히 여름에는 이따금 물회생각이 간절해집니다.



 

매운탕은 쏘쏘합니다.

 얼큰하고 맛있는데 뭐 매운탕이 맛있어봤자 거기서 거기니까요.

 속이 너무 차가울때 이거 한숟깔씩 먹어주면 바로 리셋입니다. ㅋㅋ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율하맛집 맛나리식당  (0) 2018.08.22
영천휴게소 정식  (0) 2018.08.21
대구혁신도시 버거앤  (0) 2018.08.09
각산술집 봉구비어  (0) 2018.08.05
돈돼지국밥 칠성시장 늦게까지하는 국밥집  (0) 2018.08.01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