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오래전에 다녀온건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는군요. ㅎㅎ

 각산술집 봉구비어입니다.

 아무리 좋은 술집이 많다지만 주머니사정까지 고려하면 제일 기분좋게 방문하는곳은 봉구비어나 맛잡이슈퍼가 아닐까 합니다. 



  

 입구부터 딱 들어가고 싶게 생겼습니다.

 파블로스의 개마냥 봉구비어하면 그 시원한 크림생맥주가 딱 떠오르는군요.




 저희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뭐 워낙 저렴한 맥주집이다보니 자리가 편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래도 맥주한잔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에요.



 

 저희는 셀프바 옆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름 vip석이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ㅋㅋ 

 앉은자리에서 건빵을 리필해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서 보시다시피 만원이 넘는 안주가 손에 꼽습니다.

 그래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양이 적은것도 아니구요.

 회식2차장소로 안성맞춤!



 

 안주로는 빠삭태라는게 새로 보이길래 하나 주문했습니다.



 

 몇번을 리필해먹는지 모르는 건빵입니다.

 평소 잘 먹지는 않는건데 이런데서 먹으니 또 꿀맛이네요.



 

 가격이저렴해서 몇번을 리필해먹어도 부담이없는 생맥주입니다.

 맥주맛이야 큰 특색이 없지만 시원한 생맥주한잔이 여름에는 보약입니다.



 

 빠삭태라는건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평을 보니 호불호가 좀 갈렸습니다.

 황태에 수분기가 날아가서 고소함이 더해졌는데 너무 푸석해서 싫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래도 95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혜자입니다.



 

푸짐하게 먹었는데도 2만원이 나왔습니다.

 역시 봉구비어!

 자주방문해야겠어요. ㅋㅋ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물회맛집 환여횟집  (0) 2018.08.16
대구혁신도시 버거앤  (0) 2018.08.09
돈돼지국밥 칠성시장 늦게까지하는 국밥집  (0) 2018.08.01
각산동냉면 교동면옥  (0) 2018.07.28
다사 중화요리 수성  (0) 2018.06.23
블로그 이미지

홈크린서비스

,